안녕하세요. 저는 세무사가 꿈인 삼일고등학교 2학년인 구성모라고 합니다.
세무법인청년들에서는 영어이름으로 부르기 때문에 해리(Harry) 라고 합니다.
저의 행복한 Daily를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좋은 글귀나 명언을 하나 보면서 아침을 활기차게 시작을 하곤합니다.
좋은 사이트가 하나 있어서 혹여라도 저의 일기를 보시는 분은 https://nicefastlane.tistory.com/category/자기계발 이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한번 좋은 명언들과 글귀들 한번씩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좋은 명언을 하나 보며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했고 요즘 피곤한 날이 많아져서 아침에 유산균 아침 식사 식후 비타민 저녁 식사 직후 오메가3 이렇게 영양제를 챙겨먹기 시작했습니다. 먹고 나니깐 뭔가 머리도 맑아진 거 같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거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 회사에 가기 위해 후딱 준비를 마치고 오랜만에 회사를 출근 했습니다. 오늘 서울 최고 온도가 34도라는 말에 이제 슬슬 선크림을 발라야 하겠다는 생각했고 오늘도 무사히 출근 시간에 맞춰 회사에 출근했습니다.
오전에는 산업안전보건교육 강의를 들으며 집중 하는 시간을 가졌고 오후에는 사업자 등록증과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를 보고 직접 거래처 등록, 매입매출전표 등록, 계정과목및적요등록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실무를 해서 되게 복잡하고 힘들었지만, 핀과 모르는 정보들을 공유하며 서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다 보니 업무를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문제점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 게 정말 의미 있는 거 같습니다.
저는 이제 재경관리사라는 자격증 시험을 시작했는데 책에 내용이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엄청 많은 범위에 내용들을 공부하는 저의 모습 자체가 저에게 끈기와 인내심을 키워준다고 생각하고 꾸준하게 열정적으로 임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항상 모든 면에서 열정에 가득찬 하루하루를 보낼 것이며 말만 하는 사람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HARRY
#0619 좋은 말, 좋은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