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청년들의 시작
home
🌕

청년들의 빛나는 밤하늘의 별

이 불은 5월내내 꺼지지 않았지만 결국은 6월이 올테고 나중에는 추억이 되겠지요.
불가능에 가까웠던 3000명이상의 다양한 고객들을 실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팀웍을 이루어서 결국은 해내고 있습니다.
세상의 많은 일들이 생각지도 못한 나쁜 일이 생기기도 하지만, 이번 만큼은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좋은 분들이 힘이 되어 주고 기꺼이 앞서서 힘든 일들을 맡아서 책임져 주었습니다.
이 모든 프로젝트를 끝까지 초인적인 힘으로 맡아주신 PM 마린대장, 그 뒤에서 20대 답지 않은 뚝심을 발휘 해서 든든한 오스틴, 알게 모르게 뒤에서 큰 힘이 되어준 태미, 필요한 순간 짠~하고 나타나서 불도저 같은 추진력을 보여준 앤디, 역시나 실력은 숨기지 못하는 실력자 조이, 아마 살면서 이렇게 많은 사람과 통화를 할 수 있을까요? 중간에 손을 놓을 만도 한데 끝까지 책임감을 보여준 듀크, 그리고 가장 힘든 순간에 천사로 나타난 닐~~과 칼린, 그리고 알게 모르게 뒤에서 든든하게 받쳐 주는 잡스,로건,효권,카를로스!!!
이 프로젝트는 거대한 산처럼 보이는 프로젝트였지만 한사람 한사람 뜻하지 않게 선물로 오셨습니다.
이번에 수많은 문제들을 발견했지만 이 또한 모든 것들을 해결하고 보완 개선할 수 있기에 문제들 자체도 아주 아주 감사하게 보였던 것들 이었습니다.
불이 꺼지지 않는 밤…. 저 하늘에 청년들만의 별을 그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