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존입니다
이번 주는 실수를 엄청 많이 한 한주입니다ㅠㅠ
처음으로 수정신고를 한 경험이 되겠네요…
실수를 한 후 진짜 확인이 중요하구나를 생각했습니다..
건강보험공단과 통화 후 해결되긴 했지만… 또 느낀 건 세무에서는 증빙이 진짜 중요하구나를 느꼈습니다
전화로 정산금액을 들었지만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증빙이 없으니 그건 신뢰가 없는 자료겠죠?? 항상 눈으로 볼 수 있는 회신 자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 이번 주엔 기록의 중요성을 더욱 중요하게 느꼈습니다
평소에 배운 부분이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당장 매뉴얼을 전부 만들었습니다. 만들고 나니 뭔가 뿌듯한 느낌도 들고ㅎㅎ 앞으로도 배운 것을 매뉴얼로 만들 생기기입니다!!
또 목요일에는 듀크가 저녁을 사주셨어요 제가 매뉴얼을 다 만들고 가고 싶어서 회사에 남아있었는데 듀크와 저녁을 먹게 됐습니다. 듀크는 진짜 저의 정신적 지주…
이번 주의 특별한 일은 바로 조셉과 새로운 약속을 한일입니다 사람은 말하고 쓰고 듣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그중에서 말하기 연습을 위한 퇴근 전 5분 스피치!! 자신이 오늘 한 일에서 어떤 걸 느꼈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말하는 시간입니다. 저의 스피치는 듀크 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처음이라 너무 떨리고 말도 더듬지만 시간이 지나고 연습을 더 하면 남들에게 말하는 능력이 대폭 상승되겠죠??
또 하나가 더 있어요!! 바로 다른 사람의 강의를 똑같이 따라 해보기입니다!! 이건 진짜 열심히 연습해야 할거 같아요.. 그러나 이런 것을 피하지 않고 히는 사람이 그 속에서 성장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 한 주도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ㅠㅠ
이번 주에도 배운 것도 많고 한 일도 많아서 뿌듯했던 한 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