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ome
청년들의 시작
home

ㅇㅇㅇ인테리어

방문일지
1.
실내인테리어 업체 방문하였습니다.
2.
기존에 별도로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없었고 자체적으로 만든 엑셀 양식으로 경리업무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3.
인테리어업, 건축업의 특성상 현장별로 관리가 어려워 컨설팅을 요청한 사례 입니다.
4.
현재 경리직원은 별도로 있으나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은 상황이며
5.
현장별로 손익이 제대로 파악이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6.
경리나라의 프로젝트/현장 기능을 통해 현장별 손익을 구분하여 파악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해드렸으며
7.
비대면바우처로 경리나라를 이용할 경우 정가의 7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 안내해드렸습니다.
8.
기존에 더존을 먼저 알아보았으나 자체기장을 하지 않을 뿐더러 비싸고 어려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비효율적이라는 대표님의 판단하에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9.
미팅에는 실무자와 대표님 모두 참석을 하였는데 경리나라 프로그램에 모두 만족하셨습니다.
10.
아울러 경리업무를잘하는청년들은 경리업무 아웃소싱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설명해 드렸고 현재는 경리직원이 있기 때문에 필요시 언제든지 연락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11.
경리업무를잘하는청년들은 단순히 경리나라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경리업무 아웃소싱만 진행하는 차원을 넘어 체계가 잡히지 않은 모든 중소기업의 경리업무를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뿌듯한 미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