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ervice
Culture
Contact
청년들의 시작
청년들 구성원
청년 랩스
협업 전문가
최근 소식
세무 기장대리
세무 컨설팅
경리업무 아웃소싱
업종별 세무기장
조직문화
청년들 독서클럽
리더 칼럼
신입교육사관학교
상담 문의
영등포 본점・지점
인재 채용
About
Service
Culture
Contact
Share
About
청년들의 시작
청년들 구성원
청년 랩스
협업 전문가
최근 소식
Service
세무 기장대리
세무 컨설팅
경리업무 아웃소싱
업종별 세무기장
Culture
조직문화
청년들 독서클럽
리더 칼럼
신입교육사관학교
Contact
상담 문의
영등포 본점・지점
인재 채용
3-1. 접객
접객 : 자본이 없고 빽이 없고 연결고리가 없고 인맥이 없으면
→ 오늘 나한테 온 사람이 반드시 사게 하고, 내일도 나를 찾게 하는 것, 모레는 자기 친구도 데려와서 나를 소개하게끔 만드는 것
그 접객이 나를 망하지 않게 만들어준다
상대성의 원리 : 고객 입장,
상대방이 나한테 줄 때
내가 갖게 된다.
접객에는
태도와 자세
가 가장 중요하다
내가 그 사람의 편이 되면, 그 사람이 내 편이 되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