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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들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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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불황기에 핵심역량을 소유하기 위해서 함께 공부하실 분

안녕하세요. 세무법인청년들입니다.
지난 2월 17일 강남에서 진행된 세미나 이후, 중간계캠퍼스 신병철박사님과 협의해서
세무법인청년들 고객대상으로 특별한 코스를 마련했습니다.
( 신병철박사님께서 청년들고객님들에게는 특별한 할인혜택을 주시기로 했습니다. )

청년들고객을 위한 특별강의 코스

1.
강의시작 : 2025년 3월 3일 ~
2.
강의주제 : 고객 설득 유인술
3.
강의기간 : 수강등록후 6개월 ( 온라인 강의 )
4.
강의제공싸이트 : 중간계캠퍼스 ( https://metaground.co.kr/ 회원가입해야 함 )
5.
강의비용 : 1,260,000원(부가세포함) ㅡ> 882,000원(부가세포함) < 30%할인적용됨 >
강의비결제링크 ㅡ> https://naver.me/Fmf7cPJB ( 강의비를 결제하시면 중간계캠퍼스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6.
특별제공 > 수강신청자들은 청년들과 신병철박사님과의 단톡방에서 Q&A 가능함 ( 신병철박사님과의 단톡방 초대 ) > 홀수달의 월요일, 희망자에 한해서 오프라인 사업관련실마리강의 제공 > 중간계 실미리 내용중 [심리유인술] 과 관련된 강의 27강 추가 제공
※ 이번 강의는 중간계 비즈니스 전개 FLOW 중 ‘설득메시지’ 관련 강의입니다!

○ 커리큘럼 50강

1강. 왜 충신보다 간신이 더 설득력이 있었을까?
2강.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기술
3강. 1일 1포스팅에 숨겨진 진짜 이유
4강. 고객과 끈끈한 관계를 만드는 최고의 행동은?
5강. 사업 성공의 필수 조건, 신뢰
6강.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비밀
7강. CEO의 매력이 성공을 좌우할까?
8강.웃는 얼굴이 고객을 부른다
9강.고객을 감동시키는 힘, 작은 칭찬
10강. 고객과의 유사성이 매출을 바꾼다?
11강. 고객 신뢰를 잃는 지름길, 제발 이것만은 하지 마세요
12강. Yes를 이끌어내는 설득의 법칙
13강. 고객의 행동을 내가 원하는대로 유도하는 마법의 기술
14강.성공의 시작, 자기 효능감의 힘
15강. 고객을 사로잡는 리뷰와 별점의 심리학
16강. 1,000원짜리 선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
17강. 고객의 ‘아니오’를 ‘예’로 바꾸는 판매 전략
18강.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작은 터치의 놀라운 힘
19강. 5분만에 고객을 사로잡는 전략
20강. 브랜드를 기억하게 만드는 단 하나의 비밀, 키워드
21강. 브랜드 성공의 숨은 공식, 키워드를 은유하라
22강. 왜 잘 파는 사장님들은 질문으로 시작할까?
23강. 고객의 선택을 이끄는 메시지의 비밀
24강. 라임으로 시작해 브랜드로 완성하라 case study. 스시도쿠
25강. 고객을 안달나게 만드는 마케팅 공식
26강. 기대감으로 매출을 만드는 비법 case study_바챠커피 & 파이브가이즈
27강.고객을 매료시키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5가지 꿀팁
28강. 제목 한 줄로 고객의 지갑을 여는 기술
289강. 구체성을 붙이면 매출이 오르는 이유, 비즈니스 unpacking 전략
30강. 고객을 중독시키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7가지 마케팅 법칙
31강. 새로움이 매출을 만든다 : News 전략
32강. 불황 없는 사업을 만드는 두가지 방법
33강. 불황을 이기는 가장 확실한 전략
34강. 아름다움은 설득이다 : 고객을 사로잡는 심리 전략
35강.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움직임의 비밀
36강. 불황의 돌파구, 릴스로 매출을 끌어올리는 방법
37강. ‘원해도 가질 수 없게 만들어라’ 고객을 사로잡는 심리 전략
38강. sunk cost와 성공의 심리학
39강. 손실 지각을 활용한 매출을 폭발시키는 심리트릭
40강. 살아남는 브랜드의 조건
41강. 불황의 시대에서 고객의 고통을 비즈니스 기회로 바꾸는 방법
42강. 숫자로 증명하는 설득의 기술
43강. 브랜드 충성도와 구매 의향을 높이는 Ritual 방법
44강. 망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고객 가두리
45강. 사업 성공의 첫 시작, 고정 고객 100명의 위대함
46강. 사업 성패를 가르는 차이는?
47강. 고객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사랑하게 만드는 기술
48강. 100명의 팬클럽이 만드는 로열티 마케팅의 비밀
49강. 매출 3배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
50강.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고객 관리 마케팅

중간계 문제해결 실마리 영상 27강

1강. 내 브랜드를 위한 릴스 스토리, 이렇게 쓰세요
2강. 릴스, 뭘 올려야 할지 모르겠다면?
3강. 클릭을 부르는 썸네일 제목 만드는 방법
4강.스토리 전달력을 높이는 릴스 제작법
5강.릴스 컨텐츠, 판매자의 이야기에서 벗어나 확장하는 방법
6강.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하는 릴스 성공 공식
7강. 조회수에 좌우되지 않는 멘탈 관리 방법
8강. 과대광고에 걸리지 않는 릴스 메시지 쓰는 법
9강. 부정적 이슈 없이 성공하는 컨텐츠 제작 비법
10강. 보기만 해도 발길을 끌어당기는 칼국수집 메시지 만들기
11강. 긍정적 이슈를 성공적으로 퍼뜨리는 메시지 전략
12강.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안서 작성의 기술
13강. 조회수 터지는 릴스는 어떻게 만들까?
14강. 매력적인 스토리라인 설계 프로세스
15강. 릴스 초보라면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case study1
16강. 릴스 초보라면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case study2
17강. 릴스 초보라면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case study3
18강. 릴스 초보라면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case study4
19강. 릴스 초보라면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 case study5
20강. 릴스 만들 떄 주의해야 할 1가지
21강. 릴스 얼마나 자주 올려야 할까요?
22강. 리더가 알아야 할 소통의 기술
23강. 인지도를 확 끌어올릴 최적의 컨튼체는 롱폼일까? 숏폼일까?
24강. 릴스를 활용한 팬덤 구축 :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
25강. 상세페이지란 무엇인가?
26강. 상세페이지 만들 때 꼭 넣어야 할 5가지
27강. 악플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